본문 바로가기

Hardware Story/Classic Goods

이집션 매직 All Purpose Skin Cream



사실 별다른 생각없이 구입을 해봤는데 상당히 괜찮더군요.

겨울철에는 아무래도 피부관리, 보습에 대해서 신경쓰지 않을 수 없는데 신제품이라는 것이 나오면 이래저래 신경을 써보기는 합니다.

해외 친구(여성 가정주부)에게 이야기를 들었지만 한국에서 직접 만나보려면 조금 더 시간이 걸릴 줄 알았습니다.

그런데 코스트코에 이녀석이 들어와서 판매하고 있더라고요. - 나중에 알아보니 정식으로 우리나라에서도 판매중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하나 구해서 사용해봤는데 보습력이 좋은 것을 느꼈습니다. 단 저같은 경우에는 이마부분에 여드름이 나더라고요.

그것을 제외하고는 보습력이 좋은 깔끔함과 천연재로 탓인지 피부트러블이 안생긴다는 점에서 좋은 것 같습니다.

이래저래 겨울 때는 보습에 신경을 쓰고 다니는데 새로운 애가 좋은 매력을 알려주어서 좋았습니다.

일반적으로 아마존을 통해서 구입할 수 있는 가격대비까지 봐서 조금 비싼 크림이라고 생각할 수 있는데 안티프라민이나 바셀린처럼 번들거리는 부분도 있지만 상당히 딱딱한 고형 크림이라서 장시간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 좋습니다. 아껴 쓰시는 분이라면 1~2년 정도는 충분히 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심하게 건조된 부분에는 이것을 사용하고 평상시에는 그냥 세타필과 아비노 제품을 쓰고 있습니다.

72시간 보습이라는 문구가 농담이 아닐정도로 좋은 것은 맞지만 가격대비 용량이라는 것도 있기 때문에 강력한 보습효과를 요구하시는 분들에게 좋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