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Story/animation

럭라이프(ラックライフ) - 名前を呼ぶよ

어느 정도 예상을 하신 분들도 있겠지만 이 작품 [이름을 불러요 : 名前を呼ぶよ]는 2016년 만보 베스트 중 하나입니다.
보통 영화나 애니메이션을 통해서 알게 되는 음악에는 여러 가지 접근법이 있겠지만 저로서는 역시 원작과 어울리는 분위기 이상으로 그 멜로디나 가사를 좋아하게 된다고 하겠습니다.


오사카 고등학교 동창이 중심이 되어 만든 밴드가 2005년부터 활동을 시작했고, 2008년도에 들어서 지금의 형태를 갖추게 되었다고 하는데 상당히 오랜 시간 인디 생활을 하면서 적당히 괜찮은 매력을 보여주고 있었던 것 같습니다.
그리고 2013년부터 정식으로 음반을 내면서 활동성을 높이다가 이 곡을 통해 메이저 데뷔를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2016년 4월 27일에 공식 발매된 이 음원과 함께 멋진 매력을 잘 알려준 리듬이 좋았다고 생각을 합니다.




어떤 의미에서는 정말 딱 맞아떨어지는 타이틀과 가사가 연결되는 것을 볼 수 있는데 이 노래도 그런 분위기를 물씬 풍기고 있어서 좋았습니다.
이쪽 유튜브 영상은 전곡이 나오니까 분위기가 좋다고 생각되시면 한번 들어보셔도 좋지 않을까 합니다.
어딘가 모르게 풋풋한 매력이 흐르는 보컬과 깔끔한 리듬감이 좋았습니다.
많은 작품들이 나오고 있는 일본 애니메이션, 음악들이지만 역시 꾸준하게 좋은 매력을 알려주는 작품들이 있어서 좋아하지 않을 수 없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