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랜 B
미국 / the back up plan
MOVIE
코미디 판타지
감상매체 BD
2011년
즐거움 50 : 21
보는 것 30 : 13
듣는 것 10 : 5
Extra 10 : 5
44 point =
코믹한 부분에서 느끼는 여러 가지 이야기를 하는 것을 떠나서 몇몇 인간들과 이야기를 해보면 제니퍼 로페즈는 매력적인 여성인가? 하는 부분을 친구들과 이야기를 해보기도 합니다. 이상하게도 드라마 연결성향은 좋은 편인데 실제 미국문화권에서 살고 있는 인간들 중에서도 제니퍼에 대한 애정도를 보여주는 인간들이 없어서 그런지 그녀가 꾸준히 영화에 나오는 의미를 잘 모르는 경우도 있다고 하겠습니다.
그래도 로맨틱 코미디 작품에서는 꾸준히 얼굴을 보여주고 있기 때문에 나름 재미있는 느낌을 보여준다고 생각을 하지만요. 반면 조금 식상해진 드라마라는 말도 하게되는 것을 어쩔 수 없는 일인 것 같습니다. 독립적인 인간과 인간이 만나서 외로움을 달래 갈 수 있는 드라마라는 점에서 여전히 연애 드라마는 나름 판타지를 보여주지만요. 물론 그것이 인간의 역사라고 말을 하지만요. 높은 수임률을 보여주는 그녀가 과연 얼마나 진지하게 자신 삶을 보여줄지는 잘 모르지만 그냥 단순하게 보고 즐길 수 있는 재미가 좋은 작품이라고 하겠습니다.
개성넘치는 여러가지 드라마가 있겠지만 코미디라고 하기에도 좀 이상하고 현실적인 드라마라고 말하기에도 판타지 성격이 강해서 그냥 시간을 때운다는 생각으로 보면 나름 괜찮을 것 같기도 하지만 정작 보는 맛 자체만 따지고 보면 묘~한 작품이 아닐까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