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Story/animation

내가 좋아하는 노래 152번째 - For You


나루토 질풍전 엔딩곡 For You

● CD앨범

◎ 애니메이션 - 12번째 엔딩 테마곡

이 노래는 2007년도부터 진행되고 있는 TV애니메이션 <NARUTO 질풍전 : ナルト疾風伝>에서 엔딩테마로 사용된 곡입니다.

사실 이 초장수 애니메이션에서는 12번째 엔딩테마곡입니다. 너무 길게 진행되다보니 저로서는 그냥 그저 그런 형태로 이해를 하게되는데 (사실 내용은 원작을 알고 있기 때문에 전편을 다 보지는 않았습니다) 가끔 너무 많은 노래들이 사용되어서 허거걱 거리기도 합니다. 명탐정 코난도 같은 맥락이지요.

이 노래 'For You'는 142화에서 153화까지 진행된 가운데 등장을 했는데 노래를 부른 AZU는 16살 때 클럽데뷔를 할 정도로 라이브감이 강한 가수로서 능력을 보여주었다고 합니다. 덕분에 그 매력적인 보컬이 이 노래에서는 강력한 매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잔잔하지만 매력적인 느낌이 노래 전체에 잘 살아 있는데 덕분에 드라마적인 요소과 느낌이 잘 살아있는 이 연출도 음악을 좋아하게 되는 한 몫을 한다고 말 할 수 있게 될 것 같습니다. 본래부터 실력이 있는 보컬리스트로서 이름을 알려왔다고 하는데 여러 음악 유닛에서 여성 코러스등을 담당하면서 자기 실력을 인증받았다고 합니다.

더불어 SEAMO의 2번째 싱글 앨범 DRIVE에서도 실력을 발휘하면서 '마음의 소리 心の声 featuring AZU'라는 형태로 매력을 진지하게 알려주었다고 합니다. 그런 그녀가 드디어 2007년 5월에 CHERISH라는 싱글곡으로 메이저 데뷔를 하게 되었는데 이 노래를 2010년 3월에 8번째 내놓으면서 바로 이렇게 능력을 보여주었다고 하겠습니다. 그녀는 여러가지 면에서 인기를 얻었는데 유명 AV배우 겸 탤런트 아오이 소라(蒼井そら)와 친구로 지내고 있어서 그녀의 11번째 싱글 프로모션 비디오에서 우정출연을 하기도 했다고 알려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