킨류 챠슈 라멘
일본 / 면요리
먹어볼 가치
오사카 도톤보리에 놀러가게 되면 의외로 눈에 팍~ 뜨이는 이곳, 킨류라면에는 일반라면과 챠슈라면은 매력적인 맛깔스러움을 보여줍니다. 이런저런 맛을 이야기할 때 일본라면의 다양하고 당찬 맛의 변화들은 사실 눈부시게 빠르기 때문에 뭐라고 말하기 어렵지만 대중적인 장소에서 수년이 넘게 꾸준히 장사를 하고 있고, 그 맛을 잘 유지하고 있다는 것은 나름대로 놀라운 일이라고 생각을 합니다.
일본 라면업계에 있어서 무척 독특한, 라멘 2종만 판매하고 있는 이곳 맛은 대단히 담백한 돼지고기국물을 기반으로 하고 있습니다. 일본에, 그것도 유니버설 스튜디오 때문에 오사카 방향으로 여행하는 외국 방문객들에게 많은 감성을 보여줍니다. 물론 훨씬 많은 매력적인 음식점들이 여기저기에 있지만 간편하게 다가볼 수 있는 음식점으로서 오사카 도톤보리에서 즐거운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같은 일본사람도 다른 지역에서 오신 분들이 즐겨서 먹어보는 가게라는 점은 참 재미있지요.
게다가 이곳 자판기에는 한국어도 적혀 있어서 접근하기 쉽게 되어 있었습니다. 가격은 좀 비싼 편이지만 양념으로 퍼먹을 수 있는 반찬 종류에 김치가 있다는 것은 대단히 놀라운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그 덕분에 한국 분들이 많이, 쉽게 먹어볼 수 있는 음식이 아니었나 합니다. 가끔은 좀 느끼한 일식에 입맛이 달달해지신 분들이 원하는 라멘요리 중 하나가 아닌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