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Video Story/Video

야구 여신 신수지



물론 이런 저런 말을 해볼 수도 있겠지만 그누구도 예상하지 못했던 그 투구! 물론 이것은 그녀가 과거 장기로 삼았던 그 기술에서 기반을 둔 것이라고 해도 투구를 하는 것은 또 다른 이야기 입니다.

누구 말로는 '마구'에 속하는 영역이 아니겠는가? 라는 말도 나왔더랍니다.

방송 아나운스를 들어보면 규정상 저 폼으로 던질 수 있다고 합니다. 물론 그럴만한 남성 투수가 없지만요. 

일본 노모 히데오가 타자에게 등을 보일 정도로 허리를 비틀어 던지는 도트네이드 투법을 구사하면서 유명해졌는데 이렇게 되면 360도 사이클론 투법이라고 해도 될 것 같습니다. 물론 오늘자 한국 검색어에서도 꾸준히 상위권이었지만 이것을 보여준 해외 친구들도 다들 "와우~~~"라고 말을 합니다.

게다가 제법 정확하게 포수의 글러브속으로 들어갔기 때문에 역대 시구 중 최강이라고 말을 하게되는 것 같습니다.

 

YOUTUBE 영상은 이곳에서 볼 수 있습니다. 가져오는 것은 금지되어 있어서 링크로만 남깁니다.

친구들과 함께 기록으로 남을 영상이라는 말을 하는데 본래 신수지 선수는 이 회전을 9회전까지 연속으로 하는 기술을 통해 자신의 매력을 알려왔었지요.

야구 규정상 9번이나 회전을 하면서 던질 수는 없겠지만, 여타 연예인 시구를 넘어서는 '궁극의 마구' 라는 형태로 거론될 것 같습니다.

저도 그런 의미로 포스트를 남겨두게 됩니다.




해외친구들에게 이 이미지만 보여주어도 "WHAT? …………OMG!" 이라는 말이 나올 뿐입니다.

아마 신수지 선수도 여러번 연습을 했을 것이라고 생각이 됩니다. 때문에 이렇게 상당히 완성형에 가까운 신수지 마구를 던질 수 있었겠지요.

아, 동영상 보실 분들은 꼭 HD, 720P로 보시기 바랍니다. 한국 프로야구 시구 사상 기록에 남을 많한 명 투구 였다고 하겠습니다.

더불어 놀라는 선수들 표정까지도 생생하게 즐겨보시면 또 재미있지 않을까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