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Video Story/Movie

헛소동 - 그 음모와 애정극은 정말로 헛소동


헛소동

미국 / Much Ado About Nothing

MOVIE

드라마

감상매체 TV / DVD

1993년


즐거움 50 : 29

보는 것 30 : 16

듣는 것 10 : 5

Extra 10 : 7

57 point = 

셰익스피어의 작품 <헛소동 : Much Ado About Nothing>을 베이스로 그려진 작품인데 상당히 인상적인 배우들이 나와서 굉장히 흥겹게 이야기를 풀어나갑니다. 원작이 가지고 있는 드라마를 중심으로 지켜볼 수 있는 재미도 있지만 화려한 배우 구성도 이래저래 볼거리를 말해준다고 하겠지요.

감독인 케네스 브래너가 직접 출연을 했고, 마이클 키튼, 오버트 숀 레너드, 덴젤 워싱턴, 키아누 리브스, 엠마 톰슨 등 말 그대로 무시무시한 배역진 때문에 이들이 보여주는 연기대결도 아주 재미있습니다. 참고로 악역으로 나오는 키아누는 상당히 연기를 못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원본크기로 보실수 있습니다.


전쟁에서 승리한 기쁨에 들뜬 아라곤의 군주와 그 측근들의 이야기를 재미있고 빠르게 진행시키면서 재미있는 스타일을 보여주는데 유명한 원작때문에 이런저런 기대치는 없다고 해도 배우빨로 보여주는 드라마는 상당히 볼거리를 만들어줍니다.영주 돈 드로, 동생 돈 존, 그리고 순진한 청년 클로디는 상당히 대표적인 인물상을 보여주는데 그 안에서 빛나는 캐릭터는 역시 베아트리스라고 하겠습니다.

언제나 이런 드라마에서는 지혜로운 인물이 나오는데 그 안에서 보여주는 환상적인 조합은 웃음과 함께 매력적인 대사를 날리면서 이야기를 만들어 갑니다. 뭐, 기본적으로는 영어권에서 보고 즐길 수 있는 멋스러움이지만요.

어찌되었든 교활한 인간, 어벙한 인간, 사랑 하나때문에 눈이 멀어버린 바보 등 대표적인 인간군상 드라마는 볼만한 즐거움이라고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