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04/05

성적 매력 : 性的魅力 : Sexual attraction 의 탐구 [성적 매력 : 性的魅力 : Sexual attraction] 의 탐구우선 이 항목은 애들에게 이해가 어려운 부분도 포함하고 있다.그러니 잘 모르면 그냥 넘어가도 되는 항목이다.가끔 성적 쾌락과 오해하는 부분도 있는데 포르노적인 만족을 위한 기반이 될 수는 있어도 그것이 성적 쾌락 자체와 직접적으로 연결된 부분은 적은 편이다.간단히 말해서 성적 매력을 느낀다고 해서 실제 섹스에서 놀라운 만족, 결과가 완성되는 것은 아니라는 것이다.오히려 기대치가 크기 때문에 불평, 불만이 더 늘어날 수도 있다는 견해도 많다.물론 여기서 말하는 것은 그런 부분이 아니다.특히 성적 매력에 대한 이해 부분에 있어서 많은 이들이 이성, 특히 여성에 대한 상(像)을 떠올리는 경우가 많은 것은 현실 사회가 그런 것을 기반으로 많은..
오명천 의 [중국소년 탕] 오명천 의 [중국소년 탕]1964년 2월 20일 자로 나온 제일 문고의 대여만화책 시리즈.작가나 관련 구성, 작화를 볼 때 국내 작가인지 어떤지 모호한 부분이 많다.서부시대, 검활극, 중화풍 디자인과 표현 등에 있어서 대만 또는 홍콩 만화 작가의 영향이나 복사 책자가 아닌가 하는 생각을 해본다. 만보 주 ▶▷▶표지만 봐도 알 수 있는 저 스타일은 대단하다고 말할 수 있겠다.중화 + 서부극 건액션 + 장검을 든 동양인 건맨 이라는, 유행하는 스타일을 모아서 만든 드라마인데 사실, 스토리는 거의 기억나지 않고 굉장히 예쁜(?) 캐릭터들이 의미심장하게 기억되는 작품이었다.작화력을 구분하는 캐릭터 묘사가 남달랐기 때문에 그런 점에서 좋았다고 할 수 있는데 남자와 여자 둘 다 속눈썹이 그려져 있어서 또 재미있었다..
닛신(日清) 컵 누들 밀크 씨푸드 누들 닛신(日清) 컵 누들 밀크 씨푸드 누들 일본 / 컵라면 - 기간 한정 먹어볼 가치 ♥♥♥♥ 거의 기대를 안 하고 먹었기 때문에 따로 이미지가 없습니다.그런데 예상을 넘은 맛이었기 때문에 놀랐습니다. 다 먹고 난 후에 과연 또 하나 더 구입해서 먹으면서 내용물에 대한 사진을 찍어두어야 하는 것일지 고심까지 해봤습니다.마침 같은 숙소를 사용하고 있던 한국 여성분과 대만 여행객에게 이것은 한번 드셔보라는 말을 했습니다.혹시나 제 미각만으로 이야기하기에는 좀 수상할 수도 있으니까요.두 여성분들이 드셔보시고 다들 맛있었다고 합니다.저로서는 좀 특이한 맛을 예상했었습니다. 과거에 나온 '씨푸드'는 먹어봤지만 그냥 좀 그렇고 그런 느낌도 있어서 - 한국에서 먹을 수 있는 해물탕면 같은 매콤한 쪽이 더 좋았다고 할 수..
AC [동키 콩 : ドンキーコング : Donkey Kong] - 아케이드 액션의 걸작 AC [동키 콩 : ドンキーコング : Donkey Kong] - 아케이드 액션의 걸작1981년 3월. 닌텐도(任天堂)가 발표한 아케이드 게임.지금에 와서는 마리오(マリオ)의 초기 데뷔작으로도 더 유명하지만 화면 고정형 액션 게임으로서 이후 여러 가지 장르로 개발될 수 있는 확장성을 가지고 있었다.점프 하나만으로 구성되었다고 해도 그것을 통해서 다양한 행동 개성을 가질 수 있었다는 것은 그만큼 전자오락 분야 영역을 넓힐 수 있었다. 버튼, 조이스틱 그리고 조합으로 인한 게임 성능으로서 많은 이들에게 사랑받았다. 특히 미주지역에서 신화적인 흥행을 일으켜서 일본산 게임소프트 개발 브랜드의 미래를 밝혔다. 만보 주 ▶▷▶이 게임이 나왔을 때는 만보가 사는 환경도 조금 더 좋아졌다. 그래서 오락실을 열심히 들락거..
아름다운 GIYO - 55PD UPGRADE2 펌프 사실 자전거 타이어 펌프는 그냥 동네 자전거 점포를 들려서 넣어두는 형태로 하고 있었습니다.점포에 들러서 이런저런 이야기도 들어보고, 새로운 뭔가 있나 하면서 두리번 해 볼 기회도 되니까요.일주일에 두세번 정도 타니까 타이어에 공기가 빠질 틈이 거의 없었다고 하겠습니다. 다만, 날씨가 더워서 7월 중순부터 지금까지 자전거를 타지 못 했습니다.이 살인적인 더위에 타고 나갔다가는 쓰러질 것이 거의 확실하기 때문에 조심하게 되었지요.뭐 일도 바쁜 것이 있었지만 어영부영하다 보니 자전거 타이어에 바람이 다 빠진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그래서 오랜만에 (지난번에 구입했던 것은 약 20여 년 전이었으니 정말 오랜만이지요) 펌프를 하나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많은 분들이 알고 있는 대만 지요(GIYO) 브랜드의 GF-5..
이전과 살짝 달라진 오사카 도톤보리 정경 정말로 별것 아닌 것이라고 할 수도 있겠지만 수십 년간 다녀 본 일본 오사카 도톤보리 정경을 기억해보면 확실히 달라진 점이라서 이렇게 써둡니다. 늦은 시간까지 다리 주변을 경계하는 경관들오사카 시내 전체가 그런 것이 아니라 유독 도톤보리(道頓堀)지역에 밀집된 경관 배치들을 보면서 오사카 시가 관광 안전에 신경을 쓰고 있다는 것이 확실하게 느껴졌습니다.이래저래 관광객 수가 늘어나고 있는 오사카 지역 정서를 보더라도 사소한 문제들이 나올 것이라고 생각을 했지만 그 많은 인파 속에서 경관복을 입은 분들 모습이 자주 눈에 들어오는 것을 보니까 묘하게 생소하면서 묘하게 다른 정경으로 느껴졌습니다. 과거 한신 타이거스 우승 퍼레이드 때도 이렇게 늦은 시간까지 경관이 배치되어 있는 것을 본 적이 없었는데 확실히 오사..
슬리퍼스 (1996) - 소년들의 추억 찾기 슬리퍼스 미국 / Sleepers 드라마 범죄 감상 매체 THEATER, DVD 1996년 즐거움 50 : 31 보는 것 30 : 17 듣는 것 10 : 6 Extra 10 : 7 61 point = ★★★★★ 이 세계가 지금도 꿈꾸는 것사실 젊은 날의 치기, 어리석은 행동이라는 것은 누구에게나 있는 것이라고 생각을 합니다.그렇기 때문에 그만큼 세상에 대한 이해관계를 어떻게 알아가는가에 따라서 그것이 전혀 다른 시대를 보여준다는 것을 깨닫게 되지요. 생각이 나 이해관계가 짧은 세상에서 살아가는 가운데에서는 틀림없이 많은 것을 바라보기 어려울 수 있겠지만 자신들의 청춘, 한 시대를 어떻게 바라볼 수 있는가를 생각하는 마음은 여전한 것 같습니다.친구가 유명한 배우들이 줄줄 나오는 이 영화를 보러 가자고 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