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Video Story/Video

한 시대를 풍미한 것들



모리나가 아이스 산데

- 이 녀석은 일본 제과업체에 있어서 중진인 모리나가가 자랑하는 아이스크림이라고 하겠는데 무엇보다 광고에 등장한 인물이 나카무라 토오루(中村とおる)입니다. 당시 막 데뷔를 해서 청춘스타 겸 액션 배우와 같은 인기를 끌었다고 하겠지요. 지금 보면 조금 의외성이 강하지만 나름대로 즐거운 분위기였습니다.

 

모리나가 엔젤파이

- 요 귀여운 녀석은 우리나라에서도 알려진 그 녀석(의 원형)입니다. 상당히 재미있는 느낌을 보여준다고 생각합니다. 사실 군것질을 하는 버릇도 일본에 가있을 때 생겼습니다. 한국에서는 밥만 먹는 밥돌이였는데 워낙 다양한 거리와 광고가 주변을 떠다니니 벗어나기 어려웠다고 하겠지요.

 

반다이 썬더버드

- 이 시리즈는 지금도 많은 팬들을 확보하고 있는 시스템이라고 생각합니다. 다행히 저는 그렇게 빠지지 않았지만 여유가 있었더라면 에헤헤하고 구입해서 가지고 놀았을지 모르겠습니다. 그래도 친구들과 이때를 생각하다보면 사두었더라면…하는 후회도 듭니다. 설마 이런 애들이 나중에 가서 고전 아이템으로 인정받을 물건일지 누가 알았겠습니까?

 

슈퍼패미컴 SD건담 X 반다이

- 이 게임이 저를 상당히 오랜시간 폐인으로 만들었던 녀석입니다. 슈퍼패미컴에 빠진 이후에 학교도 안가고 친구랑 대전 대전 대전을 하느라 정신을 못차렸지요. 한 3일 밤낮으로 대전을 즐겼던 기억도 있습니다. 역시 함포사격과 격투전에서는 놀라지 않을 수 없었지요. 그렇게보면 참 슈퍼패미컴 게임에 정신을 못차릴 때였다고 생각을 합니다.




블로그코리아에 블UP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