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 Story/Consol Game

디스가이아 D2 - 벌써 준비된 아이템들



이미 정식으로 국내에서도 발매가 결정되어 한정판과 일반판을 예약받고 있는 상황이니 따로 말을 할 필요는 없겠지만 이래저래 부가서비스 적인 측면이 강해서 계속 기다리는 마음이 커진다고 하겠습니다.

현재까지 알려진 4가지 아이템 코드라고 한다면,




전격프리니(붉은 프리니 - 그러나 3배 빨라지는 않음), 패미통 프리니(플라티나 컬러),

서로의 호감도가 극대가되는 무기세트, 서로의 호감도가 바닥을 치는 무기세트.

이렇게 4개지요.

전격 프리니는 전격 플레이스테이션 537호, 2월 28일자 발매판에 동봉된 코드로 불러낼 수 있습니다.

패니통 프리니는 주간 패미통 1267호, 3월 14일 발매 책자에 동봉된 코드로 부를 수 있고요.

3월 8일 발매된 전격 플레이스테이션 증간호, 디스가이아 D2 나비게이터 책자 안에 동봉된 코드로 요상한 무기 4개를 부를 수 있습니다.




여기에 초반 구입자를 위한 특별 무료 배포 DLC 캐릭터로, 디스가이아 4에서 개그콤비(?)로 활약을 했던 카자마츠리 후카와 최종병기 데스코를 다운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3월 20일 발매일부터 4월 24일까지 무료로 다운 받을 수 있고, 이후날짜부터는 각각 300엔으로 다운 받을 수 있게 된다고 합니다.

이후 쏟아지는 이런저런 아이들이 있겠지만, 팬텀왕국에서 줄줄줄 나올 것이 확실하고, 이후 다양한 시리즈에서 다양한 캐릭터들이 나올 것이라고 생각을 합니다. 우선 폭군 발봐토제는 필구 캐릭터가 될 것 같고, 아델&로자린 커플들을 비롯하여 이런저런 캐릭터들을 기대해봅니다. 예상하지 못한 캐릭터들도 준비되었으면 하지요. 물론 아이템 강화 및 캐릭터 강화 수단도 쭈욱 이어질 터이니 재미있는 시간투자대비 행복을 알려주겠지요.




홍보용으로 제작되어 배포된 한정판 패키지 디자인도 이렇게 진하게 나와있고 그 매력적인 즐거움은 많은 이들에게 어필할 것이라고 생각을 합니다.

일반판 구성은 이미 널리 알려진 그 디자인을 쓰고 있습니다.




이 매력적인 캐릭터 구성과 더불어 기본 전투 캐릭터들에 대한 예상도 해볼 수 있습니다.

천사병이 기본으로 추가되었던 것을 보면 3탄에 나왔던 마인, 4탄에 나온 안드로이드들에 이어서 어떤 캐릭터가 궁극의 용병 캐릭터로 써먹을 수 있을지 기대해보기도 합니다. 여전히 프리니 군단은 그 매력을 잘 보여주고 있으니 앞으로 즐길 수 있겠지요. 더불어 기존 1탄에 나왔던 지구용사들도 나와주었으면 하는 바람이 생깁니다.




공개된 자료에 따르면 라하르는 새로운 변신까지 하면서 매력넘치는 스타일을 보여주기도 하는데 기존에 있었던 작지만 소중한 감동도 보여줄 수 있을지 궁금합니다. 물론 영원한 떠돌이 주인공도 이번 작품 이후에 주인공 후보로서 거론되고 있다는 말도 있으니 또 에헤헤하면서 기대를 합니다. 이번에는 숨겨진 캐릭터가 아니라 본격적으로 스토리에 개입을 하는 것 같은데 말입니다.




그 미묘한 매력을 보여주는 우리의 천사님도 이번에 어떤 뿅 매력을 보여줄지 궁금하지요. 이 시리즈에 있어서 큰 웃음을 담당하고 있는 캐릭터인 만큼 그 폭풍매력이 결코 떨어지지 않기를 바라게 됩니다.




나름, 소설이나 서브 스토리 부분에서 이런저런 욕망을 불태우는 에토나도 이번에는 더욱 극악한 성격을 잘 보여주었으면 하는 바람이 있습니다. 팬텀 시리즈의 프함과 함께 쌍두 성격파탄 캐릭터로서 즐겨볼 수 있지 않을까 합니다.

가뜩이나 심시티가 새로 나와서 폐인이 될 뻔했지만, 다행히(?) 서버 문제와 맵 크기 때문에 몰입도가 줄어서 에헤헤 하고 있는데 이제 이 작품이 다음 주에 손에 들어면 블로그고 뭐고 없이 열심히 파야 할 것 같습니다. 에헤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