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ardware Story/Classic Goods

로토 지 파이 뉴 점안액 / V.로토 EX



그러고보니 별생각없이 일본에서 구입해 쓰고 있던 안약. 이 애들이 국내에서도 정식으로 들어와있더군요.

일본에 처음 갔을 때 우리나라 시장에서는 보기 어려웠던 시원한 청량감을 느끼게 해주는 안약들을 보고서 에헤헤 하는 심정에 구입해 사용을 했고 이후 20여년이 넘게 쭉 사용을 해오고 있었습니다. 부모님들에게는 눈의 피로나 영양을 더해줄 수 있는 안약도 있었기 때문에 그쪽을 구입해서 드리기도 했지요.

그런데 이번에 친구말을 듣고 한국 약국에 가보니 일본 로토제약의 그 안약들 몇개가 정식으로 수입되어 판매되고 있었습니다.

약국마다 조금 지역적인 가격편차가 있다고 알고 있지만 동내에서 구입했을 때 일본보다 싼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어서 즐거웠습니다.

일본에 갔다 올 때마다 산테 FX시리즈나 이 로토제약에서 나온 지 시리즈를 사오고 했는데 이제는 일부러 그럴 필요가 없어졌습니다. 국내에서도 바로 구입할 수 있게되어서 즐겁지요. 다만 V.로토 EX는 다른 시리즈로 붉은 색 병에 들어간 노안용, 비타민이 첨가된 버전도 있었는데 그것은 너무 비싼 모델이라서 그런지 (일본에서도 할인을 한 가격에 구입해도 950엔 정도 했으니까요) 국내 라인업에는 들어가 있지 않더라고요. 그것은 조금 아쉬웠습니다.

그래도 제 경우에는 쉽게 쓸 쑤 있는 안약으로서 좋아하는 이 애들이 들어와있으니 좋다고 하겠습니다.

내용을 보면 국내 정식 수입제조품으로서 제풐 포장과 스티커만 한국에서 했을 뿐, 그냥 일본완제품이었습니다.

보령제약에서 수입을 했는데 국내 타이틀은 '롯도 지파이뉴 점안액'이라고 적혀있어서 또 다른 느낌을 말해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