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旅行 & 趣味/Korea

2월달도 행사가 에헤헤하게 등장하네요

2014년도 벌써 2월이예요.

1월은 어떻게 지냈는지 별로 감흥도 없는데 벌써 2월이네요. 역시 일이 바쁘면 다 그렇게 되는 것 같습니다.

 

우선 2월 8일, 내일부터는 건프라 팬들에게 에헤헤한 일이 생깁니다. 특히 강남에 사시는 분들에게는 좋은 유혹이 아닐까 합니다,




이게 시작되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주말부터 열띤 줄서기를 하시지 않을까 하는 생각도 듭니다.

저도 요전에 지나가다가 쇼룸이 나와있는 것을 보고 근처에 생기는 재미로운 즐거움이 어떤 영향을 미칠지 생각하고 있었습니다.

저라면 역시 화제의 세트 대결을 벌여볼 수 이쓴 2등을 노려보고 싶어지지만요.




이런 모습들을 보면 확실히 가보고 싶어지지 않을까 합니다. 게다가 '선착순' 이라는 이벤트로 진행된다고 하니 아무래도 평상시 주머니를 얌전하게 채워두기만 하신 취미인들은 내심 으흐흐흐 하시지 않을까 합니다.

연말 연시 시즌에 이런저런 세일을 하는 경우도 볼 수 있지만 어쨌든 전통의 건담베이스가 2월간 꾸준히 이렇게 진행하다고 하니 마음이 동하신 분들은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이런 스타일로 진행된다고 하니 주말 분위기와 함게 가볍게 들리셔서 지갑이 털리셔도 좋지 않을까 합니다. (응?)

저는 이벤트 중심이 주말이라서 조금 훌쩍입니다. 북적이는 모습과 접하기 좀 그렇기고 하거든요. 게다가 본인얼굴 인증이라니 조금 무섭기도 합니다.




어찌되었든 쇼룸과 매장은 위치가 다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2번째는 이것인데 To. Romantic City 라는 이벤트군요. 

이벤트 기간은 2/11(화)부터 3/14(금)까지 약 1달간 벌어지는 것인데 '파리, 런던, 뉴욕 여행'이라는 기회를 잡아볼 수 있지 않을까 합니다. 

2,3월 발렌타인 데이, 화이트 데이 시즌을 맞이하여 CGV에서 소중한 사람들에게 고백엽서로 마음 전달하는 이벤트를 개최할 예정이라는데 온라인(홈페이지, 모바일) / 오프라인(CGV청담씨네시티, CGV여의도, CGV신촌, CGV영등포) 을 통해 고백엽서 작성하고 응모하는 방식이라고 합니다.

추첨을 통하여 Romantic 음악회 초청 / 파리, 런던, 뉴욕 여행상품권 증정 등 빅 경품 제공 예정이라고 하니 취미인 여러분들의 발렌바렌하고 화이화이한 이벤트와 곁들어 즐겨보면 재미있지 않을까 합니다.




파리나 런던, 뉴욕을 배경으로한 로맨틱 영화 기획전도 진행 예정이라고 하니 아날로그하면서도 따스한 감성이 솟아나는 이벤트로서 거듭날 수 있지 않을까 합니다. 이쪽은 2월 11일(화)부터 CGV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해질 예정이라고 하니 역시 눈여겨 보아두시면 좋지 않을까 합니다. 정식 이벤트가 시작되면 소개해볼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2월 20일에는 이게 있습니다. 예, 언제나 따스한 계절이 오기전에 꼭 가봐야 하는 그것이지요.




이미 메일로 받으신 분들도 있으시겠지만 서울 국제스포츠레저 산업전이 벌어집니다.

취미로운 데굴데굴 취미인으로서 이번에도 시간을 내서 가볼 예정입니다. 특히 이런 레저산업적은 여러가지 형태로서 발전되는 사회상을 눈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는 장이기도 한만큼 건강스러운 취미를 꿈꾸는 분들에게는 즐거움을 알려주는 이벤트가 되지 않을까 합니다.

역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홈페이지로 가도록 해두었습니다. 그러니 깜빡잊고 사전예약을 하지 않으신 분들은 후다닥 가서 해두시기 바랍니다. 뭐 입장료 5,000원 정도야 하시는 마음이시라면 상관이 없지만 저같이 일년에 20여개 이상을 보고 다니는 취미인은 역시 사전예약이라는 제도는 참 중요한 것이 아닐까 합니다.

 

아무래도 취미 문화인으로서 코엑스와 예술의 전당에서 벌어지는 이런저런 스케줄 정도는 꼭 꼭 챙겨두는 것이 기본이 아닐까 합니다.

이외에도 살콤 달콤한 취미소식들이 많이 많이 알려지기를 바랍니다. 물론 지갑은 튼튼하게 잘 묶어두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