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Story/Pop

쉬나 이스턴(Sheena Easton) - For Your Eyes Only

쉬나 이스턴(Sheena Easton)이 보여주고 들려준 For Your Eyes Only는 말 그대로 80년대를 상징하는 매력이 있었습니다. 

비주얼 시대라는 말과 함께 여러가지 모습을 기억하게 되겠지만 그중에서도 그녀가 가진 성량은 대단한 것이었다고 하겠지요. 물론 07영화에 등장한 그 매력적인 구성도 좋았지만 그녀가 가진 풍성한 음량과 함께 많은 매력을 알려주었다고 하겠습니다.




82년도 아카데미에서 최고음악상을 받은 것은 따로 두더라고 신예에 가까운 그녀의 매력적인 구성은 많은 이야기를 남겼습니다. 올리비아 뉴튼 존에 이어서 새로운 시대를 이끌어갈 아이돌적인 부분도 차지하고 있었다고 하겠습니다. 오리지널 뮤직비디오보다는 이쪽 007 오프닝에 나온 부분이 훨씬 매력적으로 구성되어 있어서 이쪽을 대신합니다. 그만큼 좋은 시대를 알려준다고 하겠습니다.




지중해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영상미와 함께 이런 시대릏 앞서 내달린 쉬나의 음색은 확실히 멋진 추억을 말해줍니다. 본래 이 12번째 007영화에는 도나 썸머나 브루스 스프링틴을 채용할 예정이었다고 하는데 워낙 작품 분위기에 맞추어서 잘 나온 이 노래때문에 그녀가 선택되었다는 말도 있습니다. 결과만 본다면 정말 멋지고 아름다운 여성 싱어의 매력을 듬뿍 보여준 작품이었다고 하겠지요. 당시 빌보드 100에서 4위까지 오르면서 인기를 끈 것은 당연하다고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