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ardware Story/Classic Goods

뉴트로지나 딥 클린 브라이트닝 멀베리 울트라 폼 클렌저

이게 참 뭐같이 긴~~~이름을 가진 녀석인데 무엇을 하는 물건인가? 라고 생각을 할 수도 있지요.

기본적으로 폼 클렌저는 잘 쓰지 않는 편이었지만 일본에 있을 때 몇번 사용해보고 (덩달아 친구들 주문을 받아서 해외출장갔다오면서 사오다보니 쓸 겸험이 생겼지요) 이것이 가진 재미에 조금 에헤헤 하게되었더랍니다.

남자용이라고 말하기는 좀 그렇고 기본적으로 화장을 하는 분들에게는 클렌저가 어느정도 필수품이 되어가는 세상이기도 합니다. 성능이 좋은 화장품들이 늘어나는 만큼 깨끗이 지워주는 것도 필요한 것이겠지요. 저야 뭐 클럽가거나 할때 BB를 쓸 때 사용하기도 하지만 겨울철 탈나기 쉬운 피부를 위해서 그냥 조금씩 사용하게 되는 것 같습니다. 확실히 비누도 괜찮지만 나름 성능적인 부분이 이런저런 것을 도와주는 기분도 드니까요.




뉴트로지나 딥 클린 브라이트닝 멀베리 울트라 폼 클렌저라고 하는 녀석인데 이름이 좀 길지요.

기본은 '딥 클린 클렌저'이고 이후 구성요소나 병 색깔에 따라서 조금씩 다른 이름을 가집니다. 이 녀석은 멀베리 성분을 포함한 녀석인데 겨울 추운 날씨에 대응할 수 있는 성분이 있다고 해서 나와있었던 것 같습니다. 과거에는 그렇게 많은 종류를 만나볼 수 없어서 해외에 갔다 올 때 한 두개 사오는 정도였지만 이제는 국내에서도 손쉽게 구할 수 있다는 점에서 에헤헤 합니다. 어쟀든 2개들이 하나 구입해서 한두달은 씁니다. 매번 사용하는 것은 아니니까요.

가끔 그냥 기분전환용으로도 사용해보는데 확실히 건조한 날에는 조금 도움이 되는 느낌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