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ardware Story/Audio Goods

바다 건너온 sudio의 VASA 이어폰



오늘은 하드웨어 이야기를 조금 많이 써두게 되는데 스웨덴 발 화제의 아이템, 아직 국내에서는 들어본 이가 드문 VASA를 손에 넣을 수 있었습니다. 사실 주문만 하면 금방 오는 것이지만 물 건너온 이어폰이라는 점을 볼 때 예상한 것과 달리 아주 깔끔한 매력을 보여주어서 놀랐습니다.


기본적으로는 음악 감상 장비이기 때문에 어느 정도 시간을 들여서 사용해보고 감상을 쓰게 되겠지만 iOS 대응 모델로 구한 것을 잘했다고 생각하게 딥니다. 화이트 - 로즈골드 버전인데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매력적인 디자인에 (그런데도 가격이 싼편이라는 점은 주목할 부분이겠지요) 이미 국내 애플관련 샵에서는 판매를 하고 있는 클랑(Klang)과 TVA 제품을 생각해보면 저 가격대에서 센스 있는 디자인으로 구성된 제품이라는 생각을 하게 되는데 이번에 새롭게 등장한 VASA가 어떤 애인지 궁금하기도 했습니다.




디자인도 화이트 & 로즈골드라서 옷과 매치할 때도 괜찮은 느낌을 알려줍니다.

사실, 이어폰을 거의 쓰지 않고 있는 현재 생활패턴에 있어서 가을을 맞이하며 옷들도 정리하는 과정에 이런 예쁜 애가 생기는 것은 좋은 일인 것 같습니다. 물론 하얀 재킷은 어지간해서 잘 입지 않지만 색이 예쁜 옷은 물론이요. 깔끔 떨 수 있는 디자인적인 감각은 좋은 것 같습니다.

우선 디자인에 좋은 인상을 받고, 설마 했던 음질도 좋아서 에헤헤 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