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oy Story/Gashapon

Palm Characters - 타락천사 사랑마니아 프론


Palm Characters - 타락천사 사랑마니아 프론

Palm Characters 魔界戦記 ディスガイア2

장르 : 캡슐 피겨

구분 : 채색  피겨

스케일 : Non scale

제작 판매사 : 토라노 아나 (とらのあな)

발매 : 2006년 ~ 2007년 8월 24일

정가 : 500엔 × 12개 박스

제품평가 : 

 

그러고보니 이 녀석들도 있었네요. 게임을 무척 신나게 즐긴 녀석이다보니 당연히 이 시리즈가 나왔을 때 신이 나서 구입을 했던 녀석입니다.

그리고 꽃을 들고 있는 이 친구는(^^) 버전 2에서 시크릿 제품으로 나온 꽃을 들고 있는 타락천사&사랑마니아 프론 양입니다.

물론 버전 1일 때 나온 프론도 귀엽기 그지없는 친구였지만 버전 2에 와서는 그 ‘사랑마니아’ 역할을 더욱 잘 보여주고 있습니다. 게다가 버전 1과 2 옷차림도 살짝 바뀌어 있어서 그 변화를 즐길 수고 있는 작품입니다. 물론 이 둘을 지금에 와서 모은다는 것은 무척 힘든 일입니다. 버전 1은 절판되었고 버전 2도 아직 재판을 하지 않은 상황이어서 일부 지역을 제외하고서는 물건 자체를 구할 수 없는 상황이니까요. 즉, 이 애들은 눈에 보이는 즉시 확보해야 하는 애들이라는 소리이지요.

게다가 이 팜(Palm) 시리즈는 다양한 무기들 교환으로 인해서 무척 뵹뵹뵹 한 분위기에서부터 극악한 분위기까지 연출할 수 있어서 가지고 노는 사람에게 있어서 한없는 재미를 주는 녀석이라고 생각합니다. - 2006 & 2007


지금에 와서는 도라노아나 오리지널 기획 피겨 아이템 시리즈가 없어졌기 때문에 말 그대로 한 시대에 반짝한 아이템이었다고 하겠습니다.

이때 기억으로는 버전 올 컴플릿을 하겠다고 약 7박스를 오픈했던 것으로 기억을 합니다. 당시 12박스를 구입해서 아직도 집에는 미개봉 박스가 5개나 있습니다만, 전체적으로 시크릿을 비롯한 몇몇 캐릭터를 제외한 다른 애들 완성수준이 그렇게 좋다고 말하기는 어렵습니다. 그냥 디스가이아를 좋아하는 사람으로서 에헤헤 할 수밖에 없었다고 하겠지요. 이미지를 만들어 둘 때 버전 1용 워터마크를 넣어둔 상태로 세이브를 해서 따로 찍어둔 녀석이 없네요.

팜 캐릭터즈 Palm Characters 시리즈는 초반에 조금 더 좋은 완성도를 보여주었더라면 아마도 반다이나 유진을 위협하는 매력을 얻었을 것이라고 생각을 했는데 말이지요. 마계전기 디스가이아(魔界戦記 ディスガイア)판권을 얻어서 만든 이 피겨들은 나름 시대의 매력을 보여주었지만 지금에 와서는 그 흔적도 찾아보기 힘든 아이템 중 하나라는 생각에 조금 그렇지요. 부디 나중이라도 이쪽 시리즈가 솔솔 나와주었으면 하는 바람이 생깁니다. SD피겨만으로는 부족하지요. 물론 넨도로이드 시리즈가 나오면 한동안 정신 못차릴 것 같지만요.